본문 바로가기
  • 게장
  • 꽃게조림
  • 간장게장
카테고리 없음

트레이더스 과일 코너 그리고 그 밖의 것들

by 미라클몬노 2021. 8. 6.
반응형

트레이더스 복숭아가 엄청 맛있다는 소리를 듣고 가기로 벼르고 있었다가, 아이 또한 얼린 망고와 얼린 블루베리 사달라고 하여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가게 되었다.

와인 코너 옆을 지나서 과일 코너로 간다. 오늘은 살 것만 사고 오리라.

과일 코너로 진입

얼린 과일 코너, 냉동 블루베리 사고 10980원.

얼린 애플망고 10,980원

얼린 딸기와 망고

자두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집었다. 11,980원. 맛있었다.

드디어 복숭아. 

오다가 트럭에서도 샀는데, 맛없지는 않은데 트럭 복숭아가 더 맛있고 쌌다.

오 요런 팥빙수도 파네요.

오면 꼭 사는 요거트

비상시를 위한 더맛있는 새우볶음밥

오늘 저녁은 초밥 먹기로 했다.

크로아상도 사고

고민고민하던 빨아쓰는 행주를 드디어 샀다. 

샤워기도 고장나서 사고

햄 코너를 지나서

올리브 오일 병에 든 거랑 3개 들이를 샀다. 9980원

오늘도 찬 장바구니

참외는 실패다. 맛이 별로다.

헐 22946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