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게장
  • 꽃게조림
  • 간장게장
카테고리 없음

오늘 점심은 든든한 카츠하우스 수제 단호박치즈 돈가스

by 미라클몬노 2021. 6. 28.
반응형

택배로 사두었던 카츠하우스 수제 단호박치즈 돈가스를 부모님 댁에 가져갔어요.
100프로 국내산 얼리지 않은 한돈과 습식성 식빵가루만 사용해만든 신선하고 맛있는 수제돈가스에요.
부모님이 단호박을 좋아하실거 같아  단호박을 튀겨보았어요.

한봉지에 2개가 들어있어요. 하나가 굉장히 두툼해요.
얼려있던 걸 녹였어요.

우묵한 후라이팬에 기름을 반정도 잠기게 붓고 돈가스를 튀겨요. 한번에 하나씩 튀겼네요. 돈가스가 커서요. 빵가루를 떨어뜨리고 떠오르면 그때 넣어요. 맛있는 지글지글 소리가 납니다.
센 불을 약불로 줄여요. 돈가스가 두꺼워서 속까지 익히려면 탈수 있어요.

단호박과 치즈 보이시나요?

부모님이 너무 맛있다고 하시네요. 아이도 맛있다며 잘먹었어요. 기름은 거의 바닥을 보이며 남았네요. 거기에 내일 기름 계란 후라이 해먹을랍니다.

http://naver.me/GIqiIq15

단호박 치즈 돈까스 2개 500g 모짜렐라 치즈 돈카츠 식사 캠핑음식 카츠하우스 : 카츠하우스

[카츠하우스] 집에서 먹는 프리미엄 돈까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