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게장
  • 꽃게조림
  • 간장게장
카테고리 없음

안마의자 추천 가성비 좋은 장윤정의 코지마 안마의자

by 미라클몬노 2021. 7. 28.
반응형

어깨와 목이 뻐근하다. 안마의자 하나 있으면 좋겠다. 안마의자는 가격도 가격이지만 설치할 장소가 만만치 않다.
부모님 댁에 코지마 가이아 모델 사드렸는데 매우 잘 쓰고 계시다. 나도 가끔 가서 꼭 마사지를 받고 온다.

죽전 이마트에 올 일이 있을 때 가끔씩 코지마 매장에 들른다. 부모님 거 사면서 친해지신 사장님이 어느 때든 와서 하라고 하신다. 옆에 세라젬 매장도 있고 바디프랜드 매장도 있다. 이거저거 다 해보았을 때 나는 코지마가 제일 잘 맞았다. 안마의자는 사람의 골격에 따라 느낌 차이가 다 다르니 꼭 직접 해보라고 권하고 싶다.

나는 가격대 성능비 좋은 가이아 모델을 1490000원인가에 샀었다. 1590000원에 나온 모델을 10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받고 샀다. 서비스로 손마사지기도 주셨다. 지금 찾아보니 이 상품은 없어졌다. 요가 모드, 스트레칭 모드, 골프 모드 등 여러 기능이 있고 나에게 적당한 강도여서 샀었다. 가끔 오면 이거저거 하면서 피로를 풀어본다.

안마의자는 꼭 비싸다고 좋은 건 아니다. 보통 비싸지는 이유는
1. 재질이 고급스러워진다.
2. 롤러가 조금 더 부드럽다.
3. 각 어깨만 한다든지, 다리만 한다든지 세분화하여 맛사지 반복 기능이 있다.
4. 리모컨이 패드가 될 수록 비싸진다. 그런데 어르신들은 패드를 잘 못써서 일반 리모컨이 낫다.

무이자 36개월을 하고 있어서, 굳이 렌탈보다 사는 게 더 낫지 않을까 싶다.

죽전 이마트 코지마매장
코지마 카이저 시그니처를 4980000원에 판매중이다.
구매하면 10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주고 사은품을 주기도 한다.

코지마 카이저시그니처


지금 하는 건 348만원 모델인데, 다리가 특히 시원했다. 타이탄 골드 모델.

코지마 안마의자
코지마


안마의자의 가격과 자리 차지함이 불편한 분은 발마사지기 다리 마사지기 어깨 마사지기도 있다.
각 부위별도 시원했는데 특히 어깨 마사지기가 괜찮았다. 발마사지기 298000원.


어깨와 목 전용 마사지기.
목과 어깨를 부드럽게 롤링하며 시원하고 좋았다.
지인이 열심히 마사지중이다. 얼굴에 웃음꽃이 핀다. 다만 저 마사지기를 놓을 의자가 필요하다. 소파 같은 등받이가 있는 곳에 놓고 마사지를 해야 한다.

[코지마]세트구성장윤정의 코지마 모션 의자형 마사지기(CMB-540)+전용의

nefing.com


어깨만 할 수 있는 안마기.

11번가에서 75290원에 판매중이다.
11번가 코지마 목어깨마사지기

[코지마]코지마 목/어깨마사지기 트위스터(CMN-100WL)

nefing.com

이마트 코지마 매장

반응형

댓글